2014년 1월 15일 수요일

안상홍님의 새언약 유월절..



"동일한 도구라도 어떻게 쓰이느냐에 따라 전혀 상반된 결과를 가져온다. 예를 들어보자. 칼이 외과의사의 손에 쥐어진다면 사람을 살리는 데 기여하는 도구가 될 것이다. 하지만 살인자의 손에 쥐어진다면 누군가의 생명을 무참히 죽이는 데 사용될 것이다. 똑같은 칼이라도 누구의 손에 쥐어져서 어떠한 용도로 사용되는가에 따라, 생명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는 도구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도 도구를 허락하셨다. 바로 성경이다. 그러나 이 성경이 누구에 의해서 해석되는가에 따라 우리의 영혼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한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구원, 즉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도구를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성경이 누구에게나 살리는 도구로 쓰이지는 않습니다.

벧후 3:16  "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렀느니라"

성경은 그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생명을 주는 도구로 쓰이지 않고, 누가 해석하느냐에 따라서 살리는 도구로 쓰이고, 죽이는 도구로 쓰입니다.

성경에 모든 비밀들은 바로 다윗의뿌리만이 해석할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계5/1).

다윗의뿌리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해석한다는 것은 거짓이요, 죽이는 도구로 쓰이는 것이지만 다윗의뿌리가 해석하는 것은 살리는 도구로 쓰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해석해 줄 다윗의뿌리는 과연 누구일까요? 그 다윗의뿌리는 영원한언약을 가지고 올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사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이는 바로 다윗의뿌리, 구원을 주시기위해 성경을 해석해주실 분입니다.
그렇다면 영원한언약은 무엇일까요? 성경에서 영원한언약으로 세워주신것은 바로 새언약유월절 외엔 없습니다. 즉 다시말해 다윗의뿌리는 반드시 영원한언약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새언약유월절 가지고 오신 분은 어디를 찾아보아도 전세계로 딱 한분,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외에는 없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최초로 사단마귀에 의해 폐지되었던 새언약유월절을 성경에 예언에 따라서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새언약유월절을 알려주시며 복음을 전파하시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1964년에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니 새언약유월절을 가져다주신 분이 안상홍님밖에 없다면 안상홍님은 분명 성경을 해석해주실 다윗의뿌리가 확실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이야 말로 살리는 도구인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지도 못하는데 성경을 해석한다는 것은 살리는 도구가 아닌 죽음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안상홍님으로부터 시작된 새언약유월절, 이제는 전세계가 지키고 전세계가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하며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이 전세계로 신속하게 전파 될 수 있었던 것은 진정한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제대로된 생명의 길로 이끄시기 떄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확실한 구원이 있고 새언약유월절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로 어서 오셔서 영원한생명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

2014년 1월 12일 일요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 것이라..(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서기 300년경 조조의 군사가 남방을 원정하며 장기전을 치르고 있을 때의 일이다. 한참을 전력에 집중해야 될 병사들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몹쓸 괴질에 걸려 죽어가고 있었다. 원인은 그들과 맞지 않는 기후와 음식 탓이었다. 결국 군사들은 철수했고 “인간은 무릇 신토불이여야 한다”는 외침소리가 들렸다.

몸과 태어난 땅은 하나이므로 같은 땅에서 산출된 것이라야 체질에 잘 맞는다고 한다. 이것이 신토불이의 의미다. 그도 그럴 것이 해외에 가는 사람 중 기후, 음식, 물, 환경 등이 맞지 않아 고생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신토불이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한다.

이 같은 신토불이의 중요성은 기독교 신앙에도 적용된다. 웬일인지 기독교 종주국인 서방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기독교가 퇴보하고 있다. 문을 닫는 교회들이 비일비재하며 심지어 술집이나 나이트클럽으로 전락해버린 교회들도 있다. 국내도 예외는 아니다. 수십 년 동안 교회에 몸담고 있던 교인이 떠나는가 하면, 하나님의 존재마저 확신을 갖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 심지어 친목을 위해, 이 땅의 성공을 목적으로 다니는 사람도 있고, 성경을 믿지 못하겠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마치 원인 모를 괴질에 걸려 죽어갔던 조조의 군사들처럼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늘날 교인들도 시름시름 앓고 있는 것이다. 왜 이러는 것일까. 원인은 신토불이에 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마태복음 4:4)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먹어야 산다. 이것이 영적 신토불이다. 그래야 영혼이 살며 구원에 대한 확신도, 천국도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교회를 나가도 소성함을 얻지 못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먹지 않고 사람의 계명을 먹고 있기 때문이다.. (마태복음 15:7~9)
바로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다. 이런 엉뚱한 양식을 먹고 있으니 소성함은커녕 영혼이 병든 것이다.

지금부터라도 하나님의 것을 먹자. 일요일 예배가 아닌 안식일 예배를, 크리스마스가 아닌 새 언약 유월절을 먹자. 하나님의 말씀을 먹는다면 병들었던 영혼이 소성함을 얻게 될 것이다. 우리 영혼은 무릇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야 한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먹고 자라야지만 튼튼한 알곡으로 자라납니다.
그런데 듣지도 못하고 있지도 않는 불량식품 같은 사람의 계명을 먹고 있는 세상교회들은 시름시름 않다가 결국에는 죽게 됩니다.
이제는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께서 내려주시는 처방전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히 낫지 않을 것 같은 병을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영적병원인 하나님의교회에서 명의 중에 명의이신 안상홍님을 만나 뵈는 그 길이 죽어가는 영적병을 치유하는 길입니다.
어서속히 더 번지기전에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께서 함께하시는 시온..(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곳은 어디일까요?
음..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곳이라....




그런곳에 있다면 정말 좋겠죠? ^^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곳이 어디인지 한번 성경에서 찾아봅시다~~

시편 50편2절  온전히 아름다운 시온에서 하나님이 빛을 발하셨도다

시편 78편68절  오직 유다 지파와 그 사랑하는 시온산을 택하시고

시편 102편16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니라

시편 132편 13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시편 133편1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이사야 2장3절  많은 백성이 가며 이르기를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너올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곳은 다름아닌 시온이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시온이 어디있지 찾길 원하시고 가길 원하시는거 같아요.

그럼 시온이 어떤곳인지도 알아봐야겠죠?

이사야 33장 20절  우리의 절기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시온성은 다름아닌 절기 지키는 곳이었네요 ^^
많은 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시온에 가길 원하시죠?
그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절기를 지키시면 되겠네요~~

그런데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절기에는 무엇이 있는지 아세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달걀먹는 부활절?
설마 이렇게 알고 계신건 아니죠?

하나님의 교회에서 다시 알려드릴께요.
잘 보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좋아하시는 곳 시온에서 지켜져야할 절기는 창조주의 축복이 담겨있는 일곱째날 안식일, 영생의 축복이 담겨있는 유월절,여성도들에게 쓰라하신 머리수건.

다 열거하지 못했지만 더 많은 절기들을 하나님께서 알려주시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셨어요.
하지만 이런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절기를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다는 사실도 아세요?
다시말해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시온이라는 거에요.
영생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셔서 하나님의 축복 많이 받으세요~~

2014년 1월 3일 금요일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엘로힘)

                                                            하나님의 본질 ‘엘로힘’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20)

사도 바울은 로마교인들에게 보이지 않지만 존재하는 것들에 대해 확실한 믿음을 가져야 함을 강론하며 그 중 하나님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을 거론했다. 하나님의 능력은 무소불능이라는 네 글자 속에 잘 담겨있다. 그렇다면 사도 바울이 말하는 신성은 무엇인가. 신성은 하나님의 본질이다. 하나님의 본질에 대해서는 천지창조의 역사 속에 잘 드러나 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천지창조 가운데 육일째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셨다. 그것도 당신의 형상대로 지으셨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보면 하나님의 형상 가운데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본질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으로의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히브리어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복수명사인 ‘אֱלֹהִים’ 엘로힘으로 기록하고 있다. 이는 ‘우리’라는 단어와 같은 뜻이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신성이다. 사도 바울은 성경을 통해 보이지 않는 것들 가운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며 그 능력으로 만들어진 세상만물이 하나님의 신성을 증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함)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로마서 1:20)
즉, 엘로힘 하나님을 믿어야만 하나님의 본질을 제대로 알고 믿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페미니즘'이라는 말을 들어본적이 있나요?
여성의 인권에대해 요즘은 페미니즘 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엘로힘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증거를 나타내기 위한 기초단계라 해도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더라도 온전히 알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한다라는 호세아 선지자의 기록도 있습니다.

이제는 아버지하나님만 알고 있던 고정관념의 틀을 벗어버리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님 뿐만 아니라 성경이 증거하는
엘로힘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도 믿습니다.

하나님의 성령으로 이제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에 함께 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패스티브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