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2일 화요일

만물에 깃든 하나님의 신성..어머니 하나님..(1)

롬 1장 18-20절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것이 저희 속이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계 4장 11절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그 의미를 두고 만물을 지으셨으며,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능력과 신성이 만물 중에 투영되어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아빠 새와 엄마 새가 있습니다. 바다를 헤엄치는 물고기도 아빠 물고기가 있고 엄마 물고기가 있습니다. 초원을 달리는 얼룩말도 아빠 얼룩말과 엄마 얼룩말이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으며 특히 모체로부터 생명을 얻게됩니다. 이러한 공통적인 창조의 섭리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분명한 뜻이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에는 반드시 아버지가 있고 어머니가 있다는 것이 과연 하나님의 신성을 반영한 것인지 창세기1장에서 답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우리의 형상'(26절) 곧 '하나님의 형상'(27절)을 모델 삼아 그대로 창조하신 존재가 남자와 여자였습니다. 이는 곧 하나님의 형상 안에는 복수의 형상, 정확히 말하자면 남자의 형상과 여자의 형상이 존재하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 남성적인 형상을 '아버지 하나님'이라 한다면 여성적인 형상은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 될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처럼 성경이 증거하며 만물에 깃든 하나님의 신성을 통해서도 깨달을수 있는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 을 믿고 영접하시어 하나님의 참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