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6일 일요일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재앙을 면하는 새언약 유월절..


출 12장 11-14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에 처음 난 것을 다 치고(죽이고)...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유월절 양의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출애굽 당시, 장자를 멸하는 재앙이 애굽 땅에 내릴 때 죽음의 천사들이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가정에는 아무런 재앙도 내리지 않고 그 집을 넘어서 건너갔습니다. 그래서 유월절은 넘을 유, 건널 월자를 써서 '재앙이 넘어간다' 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또한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 라고 표현합니다.

고전 5장 7-8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지금 이 시대또한 재앙을 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유월절 양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피' 밖에는 없습니다..

눅 22장 8-20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예비하여...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새언약 유월절 를 세워주셨습니다..
이 시대 많은 재앙속에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재앙을 면할 백성들이 있으며 재앙을 받을 수밖에 없는 무리들이 있음을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재앙을 받는 무리가 아닌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새언약 유월절 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재앙이 아닌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